제주문학관 첫 상설 체험프로그램인 ‘캘리그래피로 만나는 제주문학’이 7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린다.
* 7. 2(토) ~ 10. 29(토) 매주 토요일 14:00, 제주문학관 3층 소회의실
제주문학관 이용 활성화와 제주문학 대중화를 위해 누구나 제주문학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문학관협회에서 주관하는 지역문학관 특성화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마련됐다.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문학으로 담아낸 제주작가들의 작품을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문구를 골라 자신만의 캘리그래피 액자를 완성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문체부에서 한국문학관협회에 지원하는 국고 보조사업으로 지역문학관에서 수행하는 문학프로그램 운영비 지원사업이며, 전국 33개 문학관 선정
참여인원은 매회 선착순 10명이며, 신청은 6월 28일부터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주문학관 대표전화(☎064-710-3490)를 통해 할 수 있다.
고춘화 제주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제주문학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껴 제주문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연합방송 gumisun@daum.net
# [제주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